티스토리 뷰

목차



    이제 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4명 이상의 대가족이나 친구들과 여행을 갈 때 렌터카 이용을 많이 합니다. 저도 많이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렌터카를 알아볼 때 보험, 차량컨디션, 가격등  바쁜 일상 속에 또 다른 스트레스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많이 이용하시는 렌터카업체들의 차이점과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준비했습니다. 또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렌터카를 예약하는 게 중요합니다. 시간을 투자해 검색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시길 원하는 분들은 제가 준비한 정보들을 보시고 맞는 업체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빠르게 원하는 차를 혜택 받고 예약하시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쏘카는 패스포트 제도가 있습니다 연 29900원 을 결제하고 쏘카대여 요금 50% 할인쿠폰, 주중 24시간 무료쿠폰등

    많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강원도나 부산등 비교적 접근성이 용이한 곳으로 놀러 가실 경우 패스트포트를 이용하시어

    이용후 취소를 추천 합니다.단 셰어 느낌의 서비스라 차량내부의 컨디션이 복불복일 수 있고 패스트포트쿠폰은

    제주도는 제외이기 때문에 제주도로 놀러 가 실경 우는 삼가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카모아는 렌트를 미리 예약할수록 가격의 차이가 세업체중 가장 저렴하기도 하며 이벤트 혜택과 쿠폰까지 이용하면 더욱더 매력적인 가격에 렌트가 가능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렌터카는 연비효율을 위해 디젤차량으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카모아가 기름값 경쟁력이 뛰어납니다. 결론적으로 기름값은 카모아가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장거리를 뛰실 분이라면 카모아 렌트가 유리합니다. 또한 쏘카와 그린카는 렌트 시 보험에 대해 한정적인 부분에 많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카모아는 완전자차 보험 등 저렴한 비용으로 보험을 들 수 있어서 여행기간 내내 불안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린카는 쏘카의 패스트포트 처럼 그린패스멤버십이 있습니다. 쏘카보다 저렴한 25000원 때의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그린카의경우 무료쿠폰등 3가지 업체 중 가장 많은 쿠폰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멤버십 없이도 쏘카보다

    저렴하게 이용가능할때가 많습니다. 꼭 그린카혜택을 확인하시어 예약하시는 게 좋습니다. 단 보험에서 사고 시

    휴차료를 세업체중 유일하게 청구하기 때문에 사고 시 더 많은 돈을 낼 수 있습니다. 

     

    각 쏘카,카모아,그린카 혜택 스크랩

    제가 렌트를 빌릴 때마다 중요하다고 생각한 점은  저렴하고, 예상 못한 사고 시와 반납할 때 기름등 렌트 비외에
    돈 들어가는 자잘한 부분들을 더 많이 알아보고 비교해 본 거 같습니다. 반납 시 기름의 고찰이 또 한 있습니다.

    잘 여행하고 막상 반납하는 당일이 되었을 때 어.. 기름을 어떻게 해야 하고 얼마나 내가 부담하게 되는 거지?

    이런 고민입니다.

     

    카셰어링 서비스인 그린카와 쏘카는 주행 거리에 따라 요금을 부과합니다. 가솔린 차량의 경우 km당 200원, 디젤 차량 또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우 km당 170~180원을 부과합니다. 반면 카모아는 주행 거리에 따라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대신 렌트할 때의 연료 잔량과 반납할 때의 연료 잔량을 확인하여 차량을 반납하면 됩니다. 따라서 카모아는 기름값을 비교적 절약할 수 있습니다. 카모아는 그린카와 쏘카보다 기름값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카모아는 대여 장소와 반납 장소가 자유롭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따라서 카모아는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거나, 대여 장소와 반납 장소가 제한적인 그린카나 쏘카를 이용하기 어려운 경우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